한국인삼유통공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 나의정보관리 ] 구매시 사은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MY쇼핑공간 > 구매시 사은품 지급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사은품의 경우 주문서 작성시 입력되지 않을 경우 별도로 배송해드리지 않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구매수량에 따른 정확한 규정을 알고 싶어요.

    MY쇼핑공간 > 구매수량에할인구매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추천인 제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요.

    추천인제도는  MY쇼핑공간 > 추천인제도 에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쿠폰은 양도가 가능한가요?

    쿠폰은 증정 대상자만 사용이 가능한 쿠폰으로 해당 회원의 아이디에 자동 등록되므로 양도가 불가하며, 해당 회원이 사용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쿠폰은 MY쇼핑공간 > 쿠폰목록관리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개인회원에서 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사업자회원은 적립금을 사용할수 없으므로 적립금이 모두 삭제된 상태에서 전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이름을 잘못 입력해서 변경하고 싶어요.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주)는 "실명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어 회원님의 이름과 휴대폰 명의가 일치해야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메일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메일주소는 MY쇼핑공간 >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복구하실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여 주세요.

  • [ 나의정보관리 ]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시 외국인을 선택하시면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외국인 등록번호, 여권번호, 국제운전면허증번호 3가지중 한가지를 입력하여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한국에 거주 중인 외국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한국에 거주중인 외국인도 "외국인등록증"이 있을 경우 외국인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은 회원가입 시 [이름, 외국인등록번호]를 기재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때 입력하신 외국인등록번호는 실명인증 및 연령확인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본인인증을 위한 제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요.

    본인인증을 하지 않을 경우 운영방침상 제한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회원가입시 에러 메시지가 계속 나와요.

    신규가입 시 발생한 에러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후에 회원가입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에러가 반복 발생할 경우 정확한 에러 메시지를 확인후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회원님의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여러 번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신 경우는 가장 최근의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임시비밀번호는 영어 대문자, 소문자와 숫자등 어려운 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니 자세한 확인부탁드립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로그아웃이 안되요.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에서 [파일 삭제]버튼 클릭합니다.
    3. 위와같이 조치하였는데도 로그아웃이 않될 경우 해당 쿠키 파일삭제을 삭제하세요.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에서 [설정]버튼 클릭
    - [파일 보기] 버튼 클릭

    - Cookie:회원님의 ID@gsday.co.kr로 되어 있는 파일 모두 삭제

  • [ 나의정보관리 ] 회원가입 제한이 있나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니 유의바랍니다.

    1. 14세 미만 미성년자 가입불가.

    2. 비실명 회원 가입불가.

    3. 탈퇴회원 가입불가.

    4. 영구정지 고객. (이벤트 악용 등)

  • [ 나의정보관리 ] 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해요

    한국인삼유통공사(주)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1. 개인회원 가입절차

    본인인증 > 정보입력 > 약관동의 > 가입완료

     

    2. 사업자회원 가입절차

    본인인증 > 정보입력 > 약관동의 > 사업자서류등륵 > 등록비납부 > 가입완료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44-933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비회원]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나의 정보가 어디로 제공되는지 알 수 있나요?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주)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익을 목적으로 한 고객님의 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사내의 주문, 고객관리, 택배배송사등 상품수령등 이용에 필요한 정보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가입시 신중하게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출석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상단, 로그인 옆에 있는 매일출석체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구매등급은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MY쇼핑공간 > 회원등급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상단에 있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상단에 있는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찾으실수 있습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나의 회원상태를 알고 싶어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MY쇼핑공간을 클릭하시면, 적립금정보, 총 주문금액, 쿠폰, 장바구니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가입 적립금, 추천인 리워드혜택 등 부정한 방법을 막기 위해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회원 등급은 언제 반영되나요?

    회원등급은 주문한 상품의 금액에 따라 자동변경되며, 배송이 완료된 다음날 변경이 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MY쇼핑공간 > 회원정보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MY쇼핑공간 > 회원정보 > 회원탈퇴

    회원탈퇴시에는 쿠폰, 적립금, 주문내역등 모든 내역이 삭제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나의정보관리 ] 로그인이 안되요.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세요.
      참고로, 등록된 정보 기준으로 아이디찾기가 이루어지므로 동일한 등록정보를 가진 타 아이디가 함께 검색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오류
    •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544-9334 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적립금 확인은 어디에서 할수있나요

    적립금에 대한 현황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쇼핑공간" -> "나의쇼핑혜택" -> "적립금관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 출석체크는 적립금이 자동지급되지만,

    이에 모든 게시판은 담당자가 판단하여 열심히 써주시긴 글은 적립금을 추가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2. 상품구매적립금의 경우 배송이 완료되고 거래가 종료되었을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전에는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어, 교환이나 반품시에 자동차감됩니다.

  • [ 나의정보관리 ]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는 담당자가 직원 커뮤니티를 항시 관리하며 수동으로 체크하고 잇습니다.

    출석체크는 적립금이 자동지급되지만,

    이에 모든 게시판은 담당자가 판단하여 열심히 써주시긴 글은 적립금을 추가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구매적립금의 경우 배송이 완료되고 거래가 종료되었을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전에는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어, 교환이나 반품시에 자동차감됩니다.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