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ISP 서비스에 대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작성자 고객센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2-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7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이용 시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기화실패"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1.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탐색기를 실행합니다.
2.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을 찾아서 삭제합니다.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하시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1. 시작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2.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합니다.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합니다.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1. 시작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2.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고,
ISP 인증창 자체에서 오류가 발생될 경우에는 브이피(주) T. 1577-3033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