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센터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센터 Q&A

상품문의센터 Q&A

상품 문의 센터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에 곰팡이가 피어서 전량 환불요청합니다.
작성자 -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9 14: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22일에 주문을 해서 23일, 24일 걸쳐서 배송을 받았고, 받은 인삼 57개 및 따로 주문한 6개, 총 63개를

25일에 직원 및 거래처 분들께 배포했는데, 나눠준 날부터 주말내내 곰팡이가 피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해당 사항 파악 및 회수때문에 오늘 환불신청을 합니다.

이미 포장을 뜯으신 분들도 있고, 제품에 곰팡이가 쓸어서 버린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1544-9334 전화하니까 휴무일이라고 연락도 안받는데, 전량 환불신청합니다.

피해보상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인삼1.jpg , KakaoTalk_20200929_135410362.jpg , KakaoTalk_20200929_135410362_0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