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Q&A

상품문의 Q&A

상품 문의 센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의
작성자 고객센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
안녕하세요.
먼저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은 정상접수 및 결제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출고지시가 되었으나, 상품의 분실로 인해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금일 즉시 출고처리하여 내일 받아보실수 있도록 조취하였습니다.
또한 홍삼건빵을 서비스로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직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상태가 조회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묹번호 [20191106-0000180]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